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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수련원을 이용하는 교육가족에게 항상 밝은 표정으로 "어서 오십시오", "안녕히 가십시오" 등으로 인사하겠습니다.
  • 전 직원은 단정한 복장에 명찰을 패용하고 방문객의 입실을 5분 이내로 신속히 처 리하겠습니다.
  • 전화 벨소리는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으며, 인사말과 함께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정확하게 답변하겠습니다.

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

  • 직원 배치도 및 담당업무 등을 사무실 출입구에 비치하여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안내 데스크 및 객실에 안내 리플렛, 지역관광 안내지도를 비치하여 고객에게 도움 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이용안내, 행사일정 등을 우리수련원 홈페이지에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수련원운영에 관한 자료는 전화나 서면으로 요청하시면 정해진 기일내에 전화나 팩스, 우편으로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객실내 비품 및 침구류는 항상 청결하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장애인 및 노약자에 대하여는 배정된 객실까지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
객실배정 고객서비스 제공

  • 객실 배정은 신청서식에 의한 팩스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 접수 받아 24시간 이내 입실배정 여부를 홈페이지 결과조회에서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잔여 객실현황에 대하여는 홈페이지 예약접수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

  • 우리수련원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,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, 개선해 야 할 사항이 있을 시 문서, 전화,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불편, 불친절 접수 및 처리창구
    • 인터넷 : 수련원 홈페이지( https://isptc.ice.go.kr )
    • 우편접수 : (우)22383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58(을왕동 762-1) 인천교직원수련원 관리과 (전화 : 032-627-1198(105), 팩스 : 032-746-1494)

고객만족도 조사화 결과공표

  • 교육가족에게 약속한 서비스 이행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가를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, 그 결과를 우리수련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하 겠습니다.
  •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하여 더욱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주실 사항

  • 우리수련원은 인천교육가족 여러분이 이용하는 장소로 내집, 내물건처럼 깨끗이 사 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이용자의 잘못으로 훼손 또는 망실된 비품은 변상조치 하여야하므로 사용에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