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HOME


게시판뷰페이지
공지사항(분원) 게시판 상세 |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내용, 첨부파일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제목 교직원수련원 선재전당 5월 예약접수 안내
작성자 홈페이지관리자 등록일 2022.03.24
작성자 ap***

2022. 5교직원수련원 선재전당 예약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
1객실 예약방법

구 분

5월

(5. 2. ~ 5. 31.)

예약방식

추첨제(주말및 선착순(평일)예약

휴원일

5월 1일 근로자의 날

접수기간

2022. 4. 1. (금) 09:00

~2022. 4. 10. (일) 22:00

객실

평일 : 11평A타입, 11평B타입, 14평, 18평, 통나무집 전 객실 운영

주말 : 11평 B타입, 14평, 18평, 통나무집 포함 총 10개 객실 운영

(11평A타입은 주말에 미운영)

추첨결과 발표

2022. 4. 12. (화) 10:00 이후

※ 주말예약은 추첨결과 당첨 확인 후 입금.

※ 사용료 입금시 입금자란에 예약자명과 예약날짜 반드시 입력.(예시홍길동1019)

2. 코로나-19관련 협조사항

1) 객실별 최대 인원 준수. (11평A,B타입-4명 / 14평-4명 / 18평-6명 / 통나무집-4명)

2) 입실 전 체온 확인에 협조 바랍니다.

3) 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지침에 따라 교직원수련원 이용 시 마스크 착용 및 출입시 증상여부(발열호흡기 증상 등확인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 아울러 2018. 12. 31. 인천교직원수련원 사용 조례 개정으로 사용대상에 학부모단체가 추가되었으며이와 관련한 안내문을 첨부하오니 학교 홈페이지 탑재 등 인천의 교육가족이 교직원수련원을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.

 

붙임 1. 2022년 5월 교직원수련원 선재전당 예약접수 안내 1.

     2. 학부모와 함께 이용하는 선재전당 홍보물 1.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