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. 5월교직원수련원 선재전당 예약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1. 객실 예약방법
구 분
|
5월
(5. 2. ~ 5. 31.)
|
예약방식
|
추첨제(주말) 및 선착순(평일)예약
|
휴원일
|
5월 1일 근로자의 날
|
접수기간
|
2022. 4. 1. (금) 09:00
~2022. 4. 10. (일) 22:00
|
객실
|
평일 : 11평A타입, 11평B타입, 14평, 18평, 통나무집 전 객실 운영
주말 : 11평 B타입, 14평, 18평, 통나무집 포함 총 10개 객실 운영
(11평A타입은 주말에 미운영)
|
추첨결과 발표
|
2022. 4. 12. (화) 10:00 이후
|
※ 주말예약은 추첨결과 당첨 확인 후 입금.
※ 사용료 입금시 입금자란에 예약자명과 예약날짜 반드시 입력.(예시: 홍길동1019)
2. 코로나-19관련 협조사항
1) 객실별 최대 인원 준수. (11평A,B타입-4명 / 14평-4명 / 18평-6명 / 통나무집-4명)
2) 입실 전 체온 확인에 협조 바랍니다.
3)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지침에 따라 교직원수련원 이용 시 마스크 착용 및 출입시 증상여부(발열, 호흡기 증상 등) 확인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아울러 2018. 12. 31. 인천교직원수련원 사용 조례 개정으로 사용대상에 학부모단체가 추가되었으며, 이와 관련한 안내문을 첨부하오니 학교 홈페이지 탑재 등 인천의 교육가족이 교직원수련원을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.
붙임 1. 2022년 5월 교직원수련원 선재전당 예약접수 안내 1부.
2. 학부모와 함께 이용하는 선재전당 홍보물 1부. 끝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