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HOME


게시판뷰페이지
공지사항(본원) 게시판 상세 |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내용, 첨부파일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제목 회원가입, 이용 안내 및 회원정보 수정 요청
작성자 홈페이지관리자 등록일 2024.03.29
작성자 ap***

회원가입.이용 안내 및 회원정보 수정 요청

 

 

1. 회원가입

 현직교직원 : 회원가입(나이스인증서)등록 자동 승인처리 됨.

 퇴직교직원 : 회원가입 후,퇴직증명원 팩스로 전송 후 승인처리 됨.

 타시도교직원 : 회원가입 후, 재직증명서 팩스로 전송 후 승인처리 됨.

 

2. 게시물 등록시개인정보 게재 금지(개인정보 보호)

 (: 연락처 및 주민등록번호등)

 

3. 주말/평일 예약 안내

1)주말이용

 : 전월 1~10일 예약접수 -> 추첨 -> 당첨시 이용가능함.

 (: 7월 주말이용시, 61~10일 예약접수 후, 당첨여부에 따름)

 

2)평일이용

 : 사용일 전월 1일이전부터 예약 및 사용가능함.

 (: 73(평일)이용시, 61일부터 빈 객실 검색 후 예약.이용가능)

당일예약 불가함.(운영세칙 제314)

 

 4. 이용자는 개인정보가 변경될 시 홈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요함.

  기관명, 휴대폰번호(이용자 직접 수정) 

  - 사용자구분이 기간제교사에서 교육공무원으로 변경 희망시 전화로 변경 요청

   - 사용자구분이 퇴직자중 기간제 근무로 변경시에는 재직증명서, 전화로 변경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

 잘못된 개인정보로 인하여, 발생되는 책임은 이용자의 귀책사유임.

 (: 연락처등 오류로 인한 입금안내 및 취소문자가 누락됨)

 

 5. 스마트폰(홈페이지 모바일버전) 이용

 - 이용법 : 인터넷 -> [인천교직원수련원] 검색 -> [예약접수],[로그인]

 아이디와 비번만으로 이용 가능함.(, 회원가입자에 한함.)

 

  기타 문의사항은 관리과(032-627-1194)로 주시면 안내하여 드립니다.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