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직원의 심신수련과 여가선용의 장소
인천광역시교직원수련원
"힐링의 공간" 인천광역시교직원수련원입니다.
숙박하실 객실내부를 평형별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수련원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입니다.
2019.01.30
2019.01.08
2019.02.11
평일 : 08:30 ~ 17:30 032-627-1198(105)
농협216037-51-015561
예금주 : 인천교직원수련원
인천교직원수련원은 쾌적한 환경과 보다 편리한 객실 제공을 위하여 2018.12.1.~2019.2.28.(예정)까지 25평 객실 보수공사를 시행합니다.
공사기간을 최소화하고 교직원분들의 안전 및 불편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부득이 하게 2018.12.1.~2019.2.28.까지
25평(1,2월 전체 기간)과 10평(비수기,주중) 객실사용을 제한하고자 합니다.
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라오며,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빠른 시일 내에 공사가 완료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인천교직원수련원을 이용해 주시는 교직원 및 교직원 가족분들께 안내말씀드립니다.
현재 진행 중인 25평 객실공사가 2.28.부로 완료됨에 따라 3.1.부터 수련원 전객실 운영을 정상화하게
되어 안내드리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- 안 내 -
- 예약재개일자: 2019년 2월 1일(금)부터
- 예약방법: 변동사항없음
- 25평형 예약객실 및 객실구조 변경
201호
301호
401호
501호
당초
25평/ 거실 1개, 화장실 1개
변경
25평(원룸)
객실 구조 변동 사항 없음
25평(투룸)
거실 1개, 방2개, 화장실2개
* 25평(원룸)은 2,3층 / 25평(투룸)은 4,5층으로 객실이 배정되오니 예약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* 10,15,17,20평은 변동사항 없음
회원가입.이용 안내 및 회원 준수사항
1. 회원가입
※ 현직교직원 : 회원가입(나이스인증서)등록 자동 승인처리 됨.
※ 퇴직교직원 : 회원가입 후, 퇴직증명원 팩스로 전송 후 승인처리 됨.
※ 타시도교직원 : 회원가입 후, 재직증명팩스로 전송 후 승인처리 됨.
➩ FAX : 032-746-1494
2. 준수사항
● 개인위생용품(수건, 치약, 칫솔 등)은 본 수련원에서 제공하지 아니함.
● 주차 공간 부족으로 1객실 당 1차량 운행을 원칙으로 하며, 수련원에서
발행한 주차증.을 차량에 부착함.
● 건물내흡연 사항으로 민원이 발생, 적발 시 정지기간 부여함.
● 화재예방을 위하여 객실 내에서 번개탄 또는 휴대용 가스렌지 등 일체의
가열기구 사용을 금지한다
3. 주말/평일 예약 안내
1)주말이용
: 전월 1일(09:00)~10일(22:00) 예약접수 -> 추첨 -> 당첨시 이용가능함.
(예: 7월 주말이용시, 6월 1일~10일 예약접수 후, 당첨여부에 따름)
2)평일이용
: 사용일 전월 1일이전부터 예약 및 사용가능함.
(예: 7월 3일(평일)이용시, 6월 1일부터 빈 객실 검색 후 예약.이용가능)
※ 당일예약 불가함.(운영세칙 제3조 1항 4번)
4. 타시도 예약 접수 안내: 전월 1일(13:00)~5일(24:00)
신청방법 : 인천교직원수련원홈페이 (https://isptc.ice.go.kr/) → 로그인
→ 예약/신청 → 타시도수련원 신청하기 (이용시설별 선착순 3명까지 신청접수(1~3순위)
(이용시설별로 1명씩만 이용 가능 - 신청만으로 예약이 완료된 것이 아님)
이용자 통보 : 이용시설기관에서 개별 연락(1순위자 취소 시 차순위자 사용 가능
5.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 게재 금지(개인정보 보호)
(예: 연락처 및 주민등록번호등)
6. 이용자는 개인정보가 변경될 시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요함.
※ 잘못된 개인정보로 인하여, 발생되는 책임은 이용자의 귀책사유임.
(예: 연락처등 오류로 인한 입금안내 및 취소문자가 누락됨)
7. 스마트폰(홈페이지 모바일버전) 이용
- 이용법 : 인터넷 -> [인천교직원수련원] 검색 -> [예약접수],[로그인]
※ 아이디와 비번만으로 이용 가능함.(단, 회원가입자에 한함.)
기타 문의사항은 관리과(032-627-1194)로 주시면 안내하여 드립니다.